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을 이용한 현금화 서비스의 한가지로, 소액결제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 대금을 결제한 후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 대출처럼 복잡한 심사과정이나 신용등급에 대한 평가 없이 바로 현금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이나 신용불량에 걸리신 분들이 자주 사용하던 방법이었습니다.

– 지역 및 국가 소액결제 현금화 수준의 온라인 소액결제 시장 검토를 통해 심층적인 세분화 제공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요금을 미납하시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성실히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수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소액결제 대부분 이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